드라마 크래시 줄거리 스토리와 등장인물 정보

크래시 몇부작

소개

드라마 크래시는 ENA채널에서 2024년 5월 13일부터 방송된 코미디 범죄 수사 드라마입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ENA채널에서 방송되며, 총 12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방영 후에는 지니TV디즈니+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 다시보실 수 있습니다.

이 드라마의 원작은 없으며, 오수진 작가의 독창적인 오리지날 작품입니다.

크래시 줄거리

드라마의 스토리는 서울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TCI)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TCI는 주임인 차연호 경위와 반장인 민소희를 필두로 하여 도로 위의 빌런들을 소탕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칼 대신 운전대를 쥔 도로 위 빌런들을 소탕하는 교통범죄수사팀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크래시 등장인물

차연호(배우 이민기)

차연호(배우 이민기)

서울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주임(경위).

과학고 조기 졸업 후 카이스트 수학과를 수석 입학한 인재이지만 사회성과 눈치가 없고, 사건 현장까지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엉뚱한 캐릭터.

그러나 수학적으로 원인을 규명하는 능력과 특유의 꼼꼼함으로 TCI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어갑니다.

민소희(배우 곽선영)

민소희(배우 곽선영)

서울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반장(경위).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지독한 근성의 소유자.

타고난 순발력과 실전으로 익힌 무술 실력에 더해, 장난감 다루듯 자유자재로 차를 모는 운전실력은 범죄자들의 도망갈 의지를 상실하게 만듭니다.

정채만(배우 허성태)

정채만(배우 허성태)

서울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장(경감).

숨어있는 원석을 골라 TCI를 만든 장본인.

TCI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써 늘 한발짝 물러서 팀의 중심을 잡아주고, 팀원들이 자기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동기(배우 이호철)

우동기(배우 이호철)

서울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형사(경사).

남다른 관찰력으로 CCTV 분석에 탁월하고, 특유의 꼼꼼함으로 자료 분석에 뛰어난 교통범죄계의 애널리스트.

외모와는 다르게 심성은 벌레 한 마리도 죽이지 못할 만큼 여리고 겁이 많습니다.

어현경(배우 문희)

어현경(배우 문희)

서울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형사(경장).

TCI의 막내이자 안테나. 어렸을 때부터 익힌 태권도와 유도, 복싱 등 다양한 무예로 범죄자들과 맞설 때면 화려한 무술실력을 뽐냅니다.

교통조사계에서부터 사수였던 민소희의 부름을 받아 TCI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관련 포스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