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기생수 더 그레이 원작 정보와 줄거리 내용
소개
드라마 기생수 더 그레이는 넷플릭스에서 2024년 4월 5일에 공개되는 공상 과학 공포 드라마입니다.
총 6부작으로 연상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서 제작되었습니다.
이 드라마의 주연 배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전소니와 이정현의 첫 넷플릭스 드라마 출연작이기도 합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 원작
기생수 더 그레이의 원작은 이와아키 히토시의 만화 기생수입니다.
기생수는 1988년부터 1995년까지 고단샤의 모닝 오픈과 월간 애프터눈에서 연재되었습니다.
만화 기생수의 스토리는 평범한 고등학생 신이치가 우연히 기생 생명체 “미기”에게 오른손을 감염당하게 되며 시작합니다.
미기는 인간의 뇌를 빼앗아 사는 기생 생명체로 신이치는 미기와 함께 살아가면서 인간과 기생 생명체의 갈등 속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드라마와 원작과의 차이점
시대적 배경: 기생수는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기생수: 더 그레이는 2024년을 배경으로 한 가까운 미래 사회를 배경으로 합니다.
기생수의 특징: 원작에서는 주인공의 오른손에 기생했지만, 드라마에서는 주인공의 우측 얼굴에 기생하고 있습니다.
스토리: 기생수는 계급 갈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기생수: 더 그레이는 인간과 기생충의 공존, 그리고 인간성에 대한 질문을 다루고 있습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 줄거리
기생수: 더 그레이는 기생충이라는 생명체가 인간에게 침투하여 뇌를 조종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합니다.
정수인은 우연히 기생충에 감염되지만, 뇌를 빼앗기지 않고 기생충과 공생하게 됩니다.
수인은 ‘하이디’라는 이름의 기생충과 함께 살아가면서 이상한 공생관계를 형성하게 됩니다.
한편, 설강우는 사라진 여동생을 찾기 위해 기생충을 쫓고, 최준경은 남편을 기생충에 빼앗긴 후 기생수를 말살하기 위해 살아갑니다.
세 사람은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지고 기생충과의 사투를 벌입니다.
드라마 등장인물
정수인(배우 전소니)
기생생물에게 감염된 주인공.
자신의 뇌를 빼앗는 것에 실패한 기생생물과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게 됩니다.
마트 직원 일을 마치고 오토바이를 타고 퇴근하던 중 그녀에게 앙심을 품은 진상 손님에게 교통사고를 당하고 수차례 칼에 찔려 쓰러집니다.
이 때 때마침 근처에 떨어진 기생생물의 포자에서 유충이 나와 그녀의 귀 속으로 들어가는데 다친 곳이 너무 많아서 상처를 치료하다 골든타임을 놓쳐 그녀의 오른쪽 얼굴에 반만 기생하게 됩니다.
설강우(배우 구교환)
사라진 여동생을 찾기 위해 기생수를 쫓는 인물입니다.
수인에게 기생한 기생생물에게 ‘하이디’ 란 이름을 지어준 장본인입니다.
최준경(배우 이정현)
기생생물 전담반 ‘더 그레이’ 팀의 팀장.
기생수에게 남편을 잃고 오직 기생수 박멸을 위해 살아가는 인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