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신작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줄거리와 등장인물 소개

미녀와 순정남

소개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후속 드라마로, KBS 2TV에서 2024년 3월 23일부터 방송되는 로맨틱 코미디 가족 드라마입니다.

미녀와 순정남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영되며, 총 50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방영 후에는 웨이브쿠팡 플레이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김사경 작가가 극본을 맡은 드라마로, 배우 임수향과 지현우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미녀와 순정남 줄거리

박도라 (임수향)는 아역배우부터 온 가족을 먹여 살렸지만, 엄마의 도박빚과 악플로 하루아침에 재기 불능으로 추락하게됩니다.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기를 원하는 혈기 왕성한 초짜 드라마 PD 고필승 (지현우)는 ‘직진멜로’라는 미니시리즈에서 재회하게 됩니다.

그러나 박도라를 알아본 고필승과는 다르게 박도라는 고필승을 알아보지 못하는데요.

과연 이 두사람의 비밀과 박도라는 다시 재기하게 될까요?

드라마 등장인물

박도라(배우 임수향)

박도라(배우 임수향)

박도라는 밝고 씩씩하고 도전적이고 야무진 성격으로 “가난에서 벗어나는 길은 네가 톱배우가 되는 길 밖에 없다”는 엄마 백미자의 강요에 의해 배우의 길을 가게 되었습니다.

각고의 노력 끝에 톱배우 대열에 올랐고 이젠 부와 명성을 즐기면서 쉬고 싶은데 엄마 백미자가 자꾸 문제를 일으키고 다닙니다.

광고와 화보에 이어 새 드라마 ‘직진멜로’ 스케줄까지 빡빡하게 잡아버렸습니다.

취소하고 싶은 마음에 ‘직진멜로’ 감독을 만나러 갔다가 첫사랑 조연출 고필승과 얽히게 되는데…

고필승(배우 지현우)

고필승(배우 지현우)

고필승은 대감독으로 성공하겠다는 야무진 꿈을 품은 KMS 방송국 드라마 조연출입니다.

혈기 왕성하고 다부지고 비위가 좋아서 필요에 따라 얼굴에 철판 깔고 아부도 잘합니다.

이번에도 <직진멜로>라는 미니시리즈에 긴급 투입되었는데 <직진멜로> 여주인공이 박도라라니…..

그래도 다행인 건 박도라가 나를 몰라보는 겁니다.

대충이라는 이름을 필승이로 개명했고, 세월도 15년이나 흘렀고, 그동안 얼굴도 달라져 그런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박도라는 이미 톱배우.

나는 힘 없는 피라미 조연출.

그래서 <직진멜로>에서 어떻게든 빠지려 애쓰게 되지만 오히려 특명이 떨어지게됩니다.

박도라를 전담하라는 특명이…

관련 포스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