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야한 사진관 줄거리와 원작에 대한 이야기
소개
드라마 야한 사진관은 ENA채널에서 2024년 3월 11부터 방송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야한(夜限) 사진관의 출연진으로는 배우 주원과 권나라 등이 출연하였으며, 김이랑 작가가 극본을 맡았습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ENA채널에서 방송되며,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방영 후에는 지니TV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야한 사진관은 오직 죽은 자들을 위해 존재하는 ‘야한(夜限) 사진관’의 까칠한 사진사와 열혈 변호사가 서늘한 밤 손님들과 생과 사를 오가며 펼치는 아찔하고도 기묘한 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드라마 원작 정보
야한(夜限)사진관은 원작이 존재하지 않는 지니TV의 오리지날 드라마입니다.
김이랑 작가가 드라마의 스토리를 맡아 송현욱PD의 연출 아래 완성되었습니다.
야한 사진관 줄거리
야한 사진관은 낮에는 평범한 사진관이지만, 밤에는 죽은 자들이 마지막 소원을 풀기 위해 찾아오는 곳입니다.
7대 사진사 서기주는 이 사진관에서 밤마다 죽은 자들의 이야기를 사진으로 담아줍니다.
어느 날, 열혈 변호사 한봄은 사망한 친구의 사진을 찍기 위해 야한 사진관을 찾게 됩니다.
서기주와 한봄은 함께 죽은 자들의 이야기를 파헤치며 서로에게 끌리게 됩니다.
야한 사진관 인물관계도
드라마 등장인물
서기주(배우 주원)
집안 대대로 귀신들의 마지막 기록을 찍어주는 사진사로, 귀객 전문 사진관의 7대 사진사입니다.
귀신들이 유일하게 보고 만질 수 있는 인간으로, 매일 온갖 사연의 귀객들이 들러붙어 신경 쇠약을 앓다 못해 까칠한 성격의 소유자가 됐습니다.
한봄(배우 권나라)
귀신보다 불의를 더 못 참는 열혈 변호사.
한때는 잘나가는 검사였으나 지금은 수임 하나 없는 생계형 변호사입니다.
어쩌다 생긴 귀신 보는 능력으로 사진사 서기주와 동업하게 됩니다.
고대리(배우 유인수)
귀객 전문 사진관의 영업 담당으로 33살에 과로사로 죽은 3년 차 귀신입니다.
연애 한번 못해보고 죽은 모태 솔로 귀신이라 버킷리스트 최상위엔 끝내주는 로맨스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백남구(배우 음문석)
귀객 전문 사진관의 잡무 담당.
해병대 출신 강력계 형사였지만 사진관에서는 선배 귀신 고대리가 시키는 잡무를 처리합니다.
진상 귀객이 나타나면 해결사 능력을 발휘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