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신작 드라마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 정보와 줄거리

소개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tvN에서 2024년 3월 9일부터 방송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세작,매혹된 자들의 후속 드라마로,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tvN채널에서 방영되며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방영 후에는 티빙넷플릭스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수현이 2년 3개월만에 출연하는 드라마 작품으로 김지원과 연기 호흡을 맞추어 주연배역을 맡았습니다.

눈물의 여왕 줄거리

퀸즈 그룹 재벌 3세, 강남에 위치한 성같은 퀸즈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결혼한 백현우는 인생역전의 남자입니다.

백현우는 용두리 이장 아들로 태어나 슈퍼마켓의 왕자로 불리곤 했습니다.

그렇게 성장 과정이 다른 두 사람이 결혼한지 3년차에 이 부부에게 아찔한 위기가 찾아옵니다.

눈물의 여왕 인물관계도

드라마 인물관계도

드라마 등장인물

홍해인(배우 김지원)

홍해인(배우 김지원)

홍해인은 퀸즈그룹 상무이사이자 강남 퀸즈백화점의 사장입니다.

그녀는 스쿼트할 때 빼곤 일생 무릎 한 번 굽힐 일 없이 살아온 도도한 여왕과도 같이 살았습니다.

오로지 남들한테 명령하기 위해서 입술 두 쪽 달고 태어난 것 같은 절대 군주.

그녀는 늘 하면 됐으니까. 해서 안된 게 별로 없었습니다.

백화점에 헤르키나를 입점시켜 1조 클럽에 가입하는 것이 현재 목표!

더 높은 곳으로의 도약만 남은 현재, 그녀에게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백현우(배우 김수현)

백현우(배우 김수현)

백현우는 퀸즈그룹의 법무이사이자, 퀸즈백화점의 법무팀장입니다.

스마트한 두뇌에 본투비 재벌보다 더 재벌스러운 비주얼.

최고급 수제화에 아파트 한 채 값의 시계를 차고 회사 로비를 모델처럼 걸으면 어디 맨하탄 어퍼이스트 쯤에서 방금 날아온 것 같은 포스인 현우.

그가 무려 퀸즈 딸래미와 결혼할 때 마을 사람들은 요새는 대통령보다 재벌 회장이 왕이니 옛날 같으면 우리 현우가 부마가 된 거라면서 자기 일처럼 자랑스러워했습니다.

한때는 사랑한다고 믿어서 결혼했지만 3년 후 그는 이혼을 꿈꾸게 됩니다. 간절히.

윤은성(배우 박성훈)

윤은성(배우 박성훈)

윤은성은 월가 애널리스트 출신 M&A 전문가입니다.

알만 한 사람들 사이에선 될 투자, 안될 투자 점쟁이 뺨치게 잘 찍어주는 투자가로 유명.

족집게 과외 선생들 없으면 대학원 논문도 쓸 줄 모르는 재벌 3세들에게 구세주인 셈. 은성이랑 저녁 한 끼 먹겠다고 뉴욕까지 날아가는 사람들도 있었고 자기들끼리 만든 사모임에서 세미나를 한다는 명분으로 거액을 주고 초청해 투자 정보를 캐려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그에 대해 알고 싶어 하는 사람은 많았지만 결혼은 했는지 현재 자산은 얼만지 가끔 한국에 드나드는 이유는 뭔지 등등 사생활에 대해선 전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관련 포스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