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코인 KYC 통과해도, 충성도 테스트 퀴즈 못풀면 영구정지

아이스코인

아이스코인 (ICY)은 ICON 팀에서 개발한 새로운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ICE 네트워크의 기본 토큰입니다.

기존 ICON (ICX)과는 별개의 코인이며, EVM (이더리움 가상 머신) 호환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능과 용도를 제공합니다.

아이스 코인(ICE)은 암호화폐 프로젝트로, 2024년 1월 19일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OKX에 상장되었습니다.

총 공급량은 30,875,456,902 ICE로 많은편에 속하며, 현재 시가총액은 70억정도 매겨집니다.

현재 1아이스는 0.005256달러 정도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스코인의 최대 장점으로는 파이코인과 같이 핸드폰으로 무료채굴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아이스코인 어플을 설치하여 가입하면 10아이스코인을 지급하는데, 한화로 70원정도되는 것 같습니다.

아이스코인 영구정지?

2024년 2월 7일 아이스코인은 퀴즈 시스템을 소개했습니다.

퀴즈 시스템 영구정지

아이스코인의 퀴즈를 풀지못하면 영구정지를 시켜서 복구할 수 없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암호화폐계의 수능시험도 아니고 KYC를 통과했는데, 퀴즈를 풀지 못하면 그동안 모았던 코인은 무용지물이 되는겁니다.

참고로 퀴즈를 못풀거 같아서, 나중에 해답이 알려지면 풀려고해도 소용없습니다.

아이스에서는 2주라는 기간동안 3번의 기회가 주어지고, 만약 아무런 행동도 취하지 않을 경우에도 영구정지시킨다고 공지했기때문입니다.

아이스 퀴즈 공유 금지

그 뿐아니라, 퀴즈 문제를 공유하는 것이 적박되면, 해당 채굴자의 모든 플랫폼 이용 자격이 박탈당한다는 것입니다.

아이스코인의 퀴즈 시스템은 마치, 충성도 테스트를 하는 것같네요.

관련 포스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