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최악의 악 결말 그리고 등장인물별 최후

최악의 악

소개

드라마 최악의 악은 1995년을 배경으로, 마약 카르텔에 잠입한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지창욱, 위하준, 임세미, 김형서 등이 출연했습니다.

드라마는 마약, 폭력, 배신 등 어두운 현실을 그려내며, 악의 끝은 결국 비극으로 이어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또한, 주인공 준모의 내면 갈등과 성장을 통해, 선과 악의 경계가 모호한 세상에서 살아가는 인간의 모습을 깊이 있게 탐구합니다.

드라마는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지창욱은 준모 역을 맡아 복잡한 내면을 가진 인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최악의 악 몇부작

최악의 악은 디즈니플러스에서 2023년 9월 27일 공개한 드라마로 총 12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시청등급은 청소년 관람불가이며, 디즈니플러스 독점 스트리밍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악의악 노출

드라마의 시청등급이 19금이지만 노출 장면 때문이 아니라 잔인한 장면들이 많아서 등급이 청소년 관람불가로 공개되었습니다.

드라마의 초반부터 욕설과 잔인한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거리감이 있는 성인들도 시청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최악의 악 결말

디즈니+에서 방영했던 드라마 최악의 악이 아쉬운 결말로 마무리됐다.

석도형반장은 서종렬에게 결국 총을 맞고 사망하게 됩니다.

그 후 최정배와 홍희성은 작당하여 정기철을 배신하고 황민구 형사에게 로비하여 정기철은 체포되지만 준모가 이 소식을 듣고 차량으로 박아버린 후 구출합니다.

이에 황민구는 뒷조사를 통해 준모가 형사라는 사실을 알게되고 이해련에게 준모의 정체를 알려주고 준모의 위치를 알려달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해련은 준모와 통화 후에 그가 적어도 자신을 걱정하는건 진심이라고 판단하고 황민구에게 위치를 알려주는대신에 그를 죽이고 맙니다.

최정배와 홍희성은 이해련에게 거래 위치를 전달받은 준모를 통해 경찰들에게 체포됩니다.

이어서 한중일 공조로 각국의 마약 조직들을 성공적으로 적발하게 됩니다.

마약 거래 단속에서 도망에 성공한 정기철은 복수를 위해 준모와 유의정을 찾아갑니다.

두 사람 앞에서 정기철은 권총으로 스스로 죽으려고 하지만 그 순간 준모는 정기철의 가슴에 권총을 발사하고 어디론가 전화해서 자신이 정기철을 검거했다고 말합니다.

등장인물별 결말

박준모 : 작전은 성공적으로 끝나고 2계급 특진으로 경위가 되지만 마음에 상처만 남게 됩니다.

정기철 : 자신의 믿었던 모든 사람에게 배신당하고 스스로 죽으려고 했던것도 못하고 준모의 총에 죽게됩니다.

유의정 : 기철이가 죽고 1계급 특진하여 경위가 됩니다. 그 후 기철의 묘지 앞에 기철이가 주었던 목걸이를 두고 사라집니다.

최정배&홍희성 : 마약거래에서 체포됩니다.

석도형 : 서종렬의 총을 맞고 사망합니다.

이해련 : 마지막에 준모의 정체를 알게되고 배신감을 느끼지만 그와의 통화를 통해 진심을 느끼고 준모의 말에 따라 홍콩으로 피해있는 걸로 추정됩니다.

관련 포스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