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4화 한지민이 초능력 사용 후 놀란 이유

한지민 힙하게

소개

4화 줄거리

힙하게 4화에서는 차주만(이승준 분)이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 후원을 받았던 후원자와 액수가 적힌 장부가 도난당해서 문장열 형사에게 수사를 의뢰하게 됩니다.

문장열 형사(이민기 분)는 도난당한 장부를 찾기 위해서 봉예분(한지민 분)의 능력을 이용하여 범인을 잡으려고 합니다.

그러나 봉예분은 노숙자를 비롯하여 여러사람에게 능력을 사용하지만 명확한 증거를 찾지 못하게 되죠.

그래서 봉예분은 선거 유세 장소에서 의심가는 사람에게 능력을 사용하여 범인을 알게 되지만 문장열 형사에게 사실을 말하지 않습니다.

봉예분이 본 범인?

할아버지 신발

봉예분은 능력을 통해 낡은 갈색 구두를 신은 범인을 보게되고 바로 자신의 할아버지인 것을 알게됩니다.

봉예분의 할아버지(정의환)가 그렇게 좋아하던 차주만을 의미심장하게 3화에서 바라보는 장면을 통해 정의환이 무언가를 꾸미고 있다는 것을 비쳐지긴 했는데요.

아마 정의환이 말수가 없이 몸이 아픈 와중에도 차주만의 선거를 적극적으로 도우면서 어떤 증거를 모으는게 아닐까싶습니다.

그게 어쩌면 봉예분 엄마의 죽음과 관련된 증거가 아닐까요?

정의환

결론

초기에 논란이 있었던 것과 무색하게 힙하게는 갈수록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고 4화에 이러서는 전국 시청률 7%를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풀리지 않는 떡밥이 많은 드라마인 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상태입니다.

문장열 형사가 좌천된 이유와 김선우(편의점 알바생)의 정체, 그리고 박종배(맥아더무당)의 가족에 대한 이야기는 사실일지 앞으로 풀릴 떡밥들이 기다려지네요.

관련 포스팅 추천